CAFE

[기타]엽떡 가격 인상 (‼️‼️내년7월부터‼️‼️)

작성자랴너뭐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42,544 목록 댓글 133

출처: 여성시대 (랴너뭐해)







1년의 유예기간을 두고
내년 7월부터 7퍼센트 인상
https://www.yupdduk.com/sub/cs-info/yup-notice-detail?pnum=1&row=5&pidx=111&f_stype=&f_sva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화수토일일일 | 작성시간 26.06.23 양 개적어 진짜......가격 올리는건 알겠는데 양도 예전처럼 주라고
  • 작성자아얀다 | 작성시간 26.06.23 아니 가격 대신 양 줄여놓고!! 장난하나
  • 작성자손아귀요? | 작성시간 26.06.23 1인분 정도로 양을 더 줄이고 더 싸게 팔아주세요 흑흑
  • 작성자나는부자백수 | 작성시간 26.06.23
  • 작성자백날빌어봐라 | 작성시간 26.06.23 양 존나 반으로 줄인거 같은데 그런 말은 하나도 안하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