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수력원자력의 4,500원 밥 수준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29,463 목록 댓글 6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음을나누는 | 작성시간 26.06.23 밥 잘 나온다
  • 작성자낋여오거라 | 작성시간 26.06.23 우리회사도 진짜 잘나오는데 저것도 한 일년 먹으면 질려ㅋㅋㅋ 메뉴는 다른데 양념베이스가 같아서 그런지 맛이 다 비슷해 ㅋㅋ 저기도 분명 차타고 나가서 초스피드로 먹고들어오거나 도시락싸오는 사람들 있을듯 보인다보여
  • 작성자캇와와 | 작성시간 26.06.23 저정도면 운동을 ㅈㄴ해야할거같은데
  • 작성자멋지다서리야 | 작성시간 26.06.23 엄청먹네 사무직이 아닌가?
  • 작성자강장두 | 작성시간 26.06.23 개많이먹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