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 작성자맥커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해준 작성시간26.06.22 출퇴근 시간빼고 그것만 해도 될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 밥돌이 작성시간26.06.22 베이비붐 세대 힘들다..(우리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현 작성시간26.06.22 청년 나이도 바꾸고 정년퇴직 나이도 바꾸고 다 바꿔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루로리리 작성시간26.06.22 정년퇴직 나이도 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켄드릭알파카 작성시간26.06.22 한강버스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TGPT 작성시간26.06.22 맨날 받는 사람만 받게 되는거 아냐..? 70세 될라치면 또 80세로 올려버리는거 아니냐 그냥 없애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잇둘셋 작성시간26.06.22 제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헬로부기 작성시간26.06.22 70으로 하고 버스포함 좋은듯 마을버스 이런 게 사실 어르신들 더 자주타실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혁자님 작성시간26.06.22 퇴직 나이도 올려주라 제발 … 나 엄빠 부양핳 자신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고픈걸 작성시간26.06.22 출퇴근 시간은 아예 없애 제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팥가루집안 작성시간26.06.22 굿굿 제발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습디 작성시간26.06.22 글쎄..실제로 승차무료라서 지하철퀵하며 하루벌어 하루 먹는 노인들도 많이 봤고...가뜩이나 여윳돈 없어서 집안에서만 죽지못해 사는데 지하철 이라도 타서 바깥 구경 하는 노인들도 많이 봤어 솔직히 내 주변에 없다 뿐이지 저게 내 미래가 될지도 모른단 생각하면 마냥 반대 못할듯....그들도 젊었을땐 열심히 벌었을지 누가 알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집인데집에가고싶어요 작성시간26.06.22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릭 작성시간26.06.22 지방에 지하철 없는 어르신들은 혜택 못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하고돈쓰자제발 작성시간26.06.22 정년도 늘려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흘러가자아 작성시간26.06.22 오세훈 뽑았으니 어쩔수없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시락도락이다 작성시간26.06.22 65세가 적정하지않나…. 60세는 젊은느낌이 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정원 작성시간26.06.22 한강버스에 1500억 날리고 돈이 없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23 그나마 있던 복지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