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이돌과 팬은 가까워질수록 멀어지고, 멀어질수록 가까워진다 << 이 말 공감해?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하좌욕 작성시간26.06.22 뭔 연애대상 남자얘기하듯이하네ㅋㅋ가까이 다가가도 멀고 멀어질수록 안드로메다로 멀어지겠지ㅋㅋ
  • 답댓글 작성자 라봉즈 작성시간26.06.22 22 저건 연애관계지..
  • 작성자 사랑충만한방구 작성시간26.06.22 애초에 가까워질 수가 없음.. 근데 이제 자주 만나면 콩깍지가 벗겨지니까 멀어질 수는 있겠다
  • 작성자 넌강해졌다돌격해 작성시간26.06.22 좀 맞말 같은데.. 알면 알수록 내가 상상하고 기대하는 사람이 아니라 탈덕 하는 것도 있는 듯
  • 작성자 헐리데이 작성시간26.06.22 일방적인 팬 입장에서만 본 거면 공감임 본체에 대해 아는 게 많을수록 정떨어질 듯
  • 작성자 인생 티켓팅ing 작성시간26.06.22 팬이면 맞는 소리지 팬싸가고 이렇게 가까워질수록 내가 생각했던거라 개다르고 멀수록 자컨이나 이런거 보고 얘 성격은 어쩌고 얘 습관은 어쩌고 하는 되게 잘아는거 같은? 고런 느낌이랄까
  •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22 멀어질수록 가까워지는건 이해못하겠음; 가까워질수록 멀어지는건 맞음 걍 환상속의 존재로 둬야함
  • 작성자 조금그래 작성시간26.06.22 ? 가까워질일이 없고 가깝다는건 팬이나 착각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 흠엥 작성시간26.06.22 정병티내는 돌들 말하는 거 아냐? 맨날 징징거리는 애들
  • 답댓글 작성자 조금그래 작성시간26.06.22 원글이 그런 의도로 쓴거같진않고 가까이볼수록 벽이있는거 같단 얘기로 쓴거같이 보였어 근데 애초에 가까울수가 없는데 팬들은 자주 얼굴보니까 그렇게 가까워지는거라 느낀거같단 얘기
  •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6.22 멀어질수록 걍 더 멀어지는 거 아닌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