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퍼는 지가 성격 ㅈ같거나 틱틱거려도
여자가 애교부리거나 밝게 행동해서 지 기분 좋아지게 만든길 바라는거임 ㅋㅋ 골든리트리버같은 여자좋다는 남자들의 90은 지들은 정작 성격 개노잼임..
지가 재미없는걸 지네도 아니까 여자가 지를 웃겨주길 바라는거임 양심 없노..
지네가 여자한테 꽃을 사다주든 뭘 해주든 여자를 웃게해줄 생각은 안하고 여자가 지들 웃음까지 책임져주길 바라는 한남 공주임
지금은 탈코비혼이라 저런말 들어도 네ㅇㅇ 이러고 넘기지만 20초때는 내 성격도 아닌데 아 정말요?!!! ㅎㅎ 저 밝아요?? ㅇㅈㄹ햇엇음 웩 무토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통이통통 작성시간 26.06.22 ㄹㅇ 같은 맥락에서 말 예쁘게한다에 집착하는것도ㅋㅋㅋ 그렇지 않은 말은 유약해서 들을 수가 없는 새끼인거임
-
답댓글 작성자광역시캔따개 작성시간 26.06.22 ㅇㄱㄹㅇ >말예쁘게하는여자<이상형이라는 새끼 죽여도 합법임
-
답댓글 작성자사각물병1.2L 작성시간 26.06.22 아 이거 존나싫어
-
작성자고단백두유우 작성시간 26.06.23 한남공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멀쩡한닉네임 작성시간 26.06.23 ㄹㅇ 시발 나 그래서ㅜ병신들 한두명 꼬인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