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이서진 이상형 "밝은 여자가 좋아 … 우울한 여자에 데인 적 있어" 작성자빠나나 우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7,642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x0OkBgaj....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 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22 ..님은 밝으신가요 작성자사랑받고자란티 | 작성시간 26.06.22 님안의 징징대고싶은욕구를 작성자샤갈인생 | 작성시간 26.06.22 항상 밝은사람이 어디있음?ㅋㅋㅋㅋㅋ 작성자미루키줘 | 작성시간 26.06.22 여자를 사람으로 안보네 작성자짱구는진짜못말려 | 작성시간 26.06.23 난 쟤만 보면 우울해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