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서진 이상형 "밝은 여자가 좋아 … 우울한 여자에 데인 적 있어"

작성자빠나나 우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7,642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naver.me/x0OkBgaj




....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 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22 ..님은 밝으신가요
  • 작성자사랑받고자란티 | 작성시간 26.06.22 님안의 징징대고싶은욕구를
  • 작성자샤갈인생 | 작성시간 26.06.22 항상 밝은사람이 어디있음?ㅋㅋㅋㅋㅋ
  • 작성자미루키줘 | 작성시간 26.06.22 여자를 사람으로 안보네
  • 작성자짱구는진짜못말려 | 작성시간 26.06.23 난 쟤만 보면 우울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