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李대통령 경고에도… 鄭 “檢 보완수사권 폐지” 마이웨이 선언

작성자모두초심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밀크매직스트로우 작성시간26.06.22 검사들이 알아서 수사한번 제대로 더 하게 해줄 수 있는걸 왜 피해자나 고소인들이 왜 돈 써가며 변호사한테 이의신청해달라고 하고 다녀야하는지ㅡㅡ 보완수사권 완전 폐지하면 아동사건이나 장애인 사건은 또 어쩔거야 요구권이라도 냅두든가 왜 저래
  • 작성자 2026년연금복권1등당첨자 작성시간26.06.22 저게 무슨 여당이야
  •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22 아씨
  •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22 ㅡㅡ
  • 작성자 모든고민해결완료 작성시간26.06.22 저게 무슨 여당이냐고
  • 작성자 핖핖 작성시간26.06.22 진짜 왜저래!!!!!!!
  •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22 정치인들이나 찔리겠지 일반 범죄피해자들은 검찰에서 재검토 필요한데 없애는게 말이되냐
    범죄피해자나 약자들은 가뜩이나 경찰들이 지들 편견이나 유착때문에 ㅈ같이 수사하는 경우 허다한데 이건 어쩔거냐고
  •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22 솔직히 사이버 디지털범죄 이런건 증거찾아내는 기술력 문제라 경찰이든 검찰이든 국과수든 하나 몰아서 역량키우면 되거든?
    근데 성범죄는 아니야ㅠ
    아무리 보호받는다는 아청, 장애인 범죄도 피의자 진술기준으로 신빙성따지고 불송치하는게 태반인데. 비동의강간죄가 나와도 쉽게 인정되겠어..? 누가 뇌물죄 뭐 보완수사하래? 사회적약자대상 범죄는 하라니까 입싹싯는거봐
    성범죄 학대범죄 앞으로도 사회 지도층에서 열심히 은폐할거...당장 안희정사건도 부둥부둥 자기들끼리 기회를줘라이러는 정치가들 말을 왜 믿음...??
  • 작성자 연습중입니다 작성시간26.06.22 저정도로 고집부리는거보면 뭐가 있는거임
    뭐 걸릴거있냐?
  • 작성자 바늴라라때 작성시간26.06.22 저거 왜저래
  • 작성자 빡을빡올 작성시간26.06.22 하 ㅅㅂ..지네 정치싸움에 왜 애먼 국민들만 피해봐야하는지??
    국민을 위한 정치를 좀해라 보완수사권 왜 폐지하는데 자살하는 피해자들 보면서도 이러고싶나?
  • 작성자 라휘드베흘랑 작성시간26.06.22 미친... 군사정권 시절로 돌아가고싶은거야?
  • 작성자 잼칄라 작성시간26.06.22 이게 맞아?
  • 작성자 오은영박사님 작성시간26.06.22 왜저래.. 보완수사권은있어야지 그럼 경찰은 누가 견제해 ..
  • 작성자 둔둔개미 작성시간26.06.22 또라이
  • 작성자 햄티 작성시간26.06.22 하루빨리 치웠으면 ㅅㅂ
  • 작성자 한마리의짹짹 작성시간26.06.23 경찰대 출신 경찰 쪽 인간들 수사 쪽 말고 변호사 준비 하는 것만 봐도 답 나오지 않냐 돈이 될테니까
    그런 변호사들도 말리는게 보완수사권 폐지인데
    국민들 피해자 나오면 그때 가서는 대통령한테 뒤집어 씌우려고?
  • 작성자 구경꾼이 구경좀하면 어때 작성시간26.06.23 정청래 ㅡㅡ
  •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23 ㅅㅂ 보완수사권은 있어야지 경찰은 그럼 누가 견제하는데? 저거 없으면 피해입는거 국민들인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