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대가 먼저 불편한 상황 만들면 그냥 냅뒀으면 하는 달글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핑크프리티휴즈딕 작성시간26.06.22 갑자기 누가 나한테 기분 상했거나 날 싫어하는게 보여도 그냥 냅둠 그 이유를 알려주면 사과하거나 이해 안되면 싸우거나 하는데 그게 아니라 온갖 싫은티 불편한 티만 내면 모르르는척하고 신경 안씀 내버려두면 혼자 풀리거나 그냥 어사로 지내는거임
  • 작성자 새박사 작성시간26.06.22 이게 진짜 어려워 관심없고 크게 애정없던사람이면 그러던지말던지 이러는데 애정있던 사이면 말안하고 말하자고해도 회피하면 진짜 답답해서 미칠거같아
  • 작성자 하양토끼1 작성시간26.06.22 ㅁㅈ 애쓰지마.. 좆같은놈 있으면 걍 냅둬...
  • 작성자 캄다운플리즈 작성시간26.06.22 저 잠깐 뻘쭘한 상태를 못견뎌서 항상 을짓 한거 같음ㅠ 나이 들어서 체력 없어지니까 그나마 덜한듯
  • 작성자 브레인롯트 작성시간26.06.22 나 지금 1 2 둘 다 동시에 해당되는 상황인데 저런 마음 반, 그래도 내가 먼저 다가가야하나 싶은 마음 반이었는데 걍 냅둬야겠다 하긴 정상적인 사람이면 1에서 나를 나쁜 사람 만들지 않았겠지
  • 작성자 위노나 라이더 작성시간26.06.22 도움되는글..고마워
  •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22 지금 그래서 회사에서 싸운사람 내버려두고있는 상태인데 이런 어중간한상태가 개스트레스받아 더 존버해?
  •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럼 더 싸울려고??? 걍 무시하는게 젤 낫지안ㄹ음? 푸는 것도 귀찮은데
  • 답댓글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22 Rich 더싸우려는건 아니고 내가 아래사람이라 냅두기도 애매해서 말한거야 동기면 무시가 쉽기라도 하지 윗사람은 여론주도해서 개짜증나 마음같아선 싸우진않되 다이다이떠서 뭐가문제냐고 풀고싶은데 그럼 그인간이 이기는거겠지...
  • 답댓글 작성자 르미듀비 작성시간26.06.23 누가해니가해야지 상대해주지마 역으로 생각해서 직급상 윗사람도 아랫사람 신경쓰일수밖에없음 심지어 자기가 화난거보이는데도 무시하면 어려워할거야 장기적으로 이게 나음
  • 작성자 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작성시간26.06.23 딱 알맞는 내용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