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먼저 불편한 상황 만들면 그냥 냅뒀으면 하는 달글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핑크프리티휴즈딕 작성시간26.06.22 갑자기 누가 나한테 기분 상했거나 날 싫어하는게 보여도 그냥 냅둠 그 이유를 알려주면 사과하거나 이해 안되면 싸우거나 하는데 그게 아니라 온갖 싫은티 불편한 티만 내면 모르르는척하고 신경 안씀 내버려두면 혼자 풀리거나 그냥 어사로 지내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박사 작성시간26.06.22 이게 진짜 어려워 관심없고 크게 애정없던사람이면 그러던지말던지 이러는데 애정있던 사이면 말안하고 말하자고해도 회피하면 진짜 답답해서 미칠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양토끼1 작성시간26.06.22 ㅁㅈ 애쓰지마.. 좆같은놈 있으면 걍 냅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캄다운플리즈 작성시간26.06.22 저 잠깐 뻘쭘한 상태를 못견뎌서 항상 을짓 한거 같음ㅠ 나이 들어서 체력 없어지니까 그나마 덜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레인롯트 작성시간26.06.22 나 지금 1 2 둘 다 동시에 해당되는 상황인데 저런 마음 반, 그래도 내가 먼저 다가가야하나 싶은 마음 반이었는데 걍 냅둬야겠다 하긴 정상적인 사람이면 1에서 나를 나쁜 사람 만들지 않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노나 라이더 작성시간26.06.22 도움되는글..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22 지금 그래서 회사에서 싸운사람 내버려두고있는 상태인데 이런 어중간한상태가 개스트레스받아 더 존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럼 더 싸울려고??? 걍 무시하는게 젤 낫지안ㄹ음? 푸는 것도 귀찮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22 Rich 더싸우려는건 아니고 내가 아래사람이라 냅두기도 애매해서 말한거야 동기면 무시가 쉽기라도 하지 윗사람은 여론주도해서 개짜증나 마음같아선 싸우진않되 다이다이떠서 뭐가문제냐고 풀고싶은데 그럼 그인간이 이기는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르미듀비 작성시간26.06.23 누가해니가해야지 상대해주지마 역으로 생각해서 직급상 윗사람도 아랫사람 신경쓰일수밖에없음 심지어 자기가 화난거보이는데도 무시하면 어려워할거야 장기적으로 이게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작성시간26.06.23 딱 알맞는 내용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