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두 달 일하고 그만두는 직원

작성자엿시씌|작성시간26.06.22|조회수22,139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엿시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하시다..
  • 작성자아리스토텔레마케팅 | 작성시간 26.06.22 ㅠㅠ
  •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 | 작성시간 26.06.22 눈물난다
  • 작성자담배피우는 호랑이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멋지시다... 사는 동안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 작성자다조빱으로보여요 | 작성시간 26.06.24 어우 눈물난다..맨날 뭔가 누군가를 다치게 하고 혐오하는 얘기로 가득한 세상만 보다가 놓치고 있던 뭔가를 다시 본 느낌이라 해야하나ㅠ글 올려준 여시도 고마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