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엄빠 처음으로 외국인이랑 영어로 대화하고 흥분했어ㅋㅋㅋㅋㅋ🥹🥹

작성자엿시씌|작성시간26.06.22|조회수16,140 목록 댓글 76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584859

허락받고 퍼옴!



너무 훈훈한 글이라 퍼왔어🥹🥹
참고로 밀시 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ini | 작성시간 26.06.22 저 외국인 입장에서도 재밌는 추억일 거 같아ㅋㅋㅋ
  • 작성자꼬신내음 | 작성시간 26.06.23 쏘스윗 쏘효녀
  • 작성자윌로윌라 | 작성시간 26.06.23 아이고 눈물나ㅠ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23 하 눈물나 시바 ㅠㅠ
  •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6.23 넘 훈훈해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