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우리엄빠 처음으로 외국인이랑 영어로 대화하고 흥분했어ㅋㅋㅋㅋㅋ🥹🥹 작성자엿시씌|작성시간26.06.22|조회수16,140 목록 댓글 7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584859허락받고 퍼옴!너무 훈훈한 글이라 퍼왔어🥹🥹참고로 밀시 글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ini | 작성시간 26.06.22 저 외국인 입장에서도 재밌는 추억일 거 같아ㅋㅋㅋ 작성자꼬신내음 | 작성시간 26.06.23 쏘스윗 쏘효녀 작성자윌로윌라 | 작성시간 26.06.23 아이고 눈물나ㅠ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23 하 눈물나 시바 ㅠㅠ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6.23 넘 훈훈해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