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 대형차랑 사고나면 경차만 손해인 이유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9,618 목록 댓글 49

출처: https://youtube.com/shorts/UEJkHxjc2dg




같이 부딪혔는데 한쪽만 데굴데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우룸 | 작성시간 26.06.22 구르고나서 표정ㅋㅋㅋㅋㅋㅋ 안다쳐서 다행이다
  • 작성자장찬희 | 작성시간 26.06.23 상준아 괜찮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한밤밤 | 작성시간 26.06.23 심지어 노시환은 감속 중이라고요 ㅜㅜ
  • 작성자도루왕문보경 | 작성시간 26.06.23 노시환 꿈쩍도 안해서 더 웃겨 미친 ㅠ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23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