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의 학창시절은 어둠의 디토 세대다 vs 황은정 세대다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22|조회수15,268 목록 댓글 258


출처: https://theqoo.net/square/3139351930

 

 

 

 

 

111 어둠의 디토 세대다

 

소몰이 창법으로 말아주는 발라드 고백공격

 

 

 

모토로라폰

 

 

 

샤기컷

 

 

 

사쿤마스크

 

 



 

은은하게 담배냄새 난다는 어둠의 디토 단체샷

 

 

 

222 황은정 세대다

 

https://youtu.be/94dOWk0PvDE

노스페이스 패딩입고 신나게 춤추는 황은정

 

 

 

롤리팝 폰

 

 

 

투투 챙기는 황은정

 

 

 

쌍테

 

 

 

 

컴싸로 그린 것 같은 아이라인



둘 다 날티나는 학생 현실고증 레전드이긴 한데 

묘하게 세대가 다름

 

 

나는 어둠의 디토 세대다 vs 황은정 세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뚱뚱까스까까 | 작성시간 26.06.24 98 은정이 세대 ㅋㅋ
  • 작성자바밤바이트 미니 | 작성시간 26.06.24 초등학교 고학년~중학교 초반은 1
    고등학교 2
  • 작성자초코츄러스맛 꼬북칩 | 작성시간 26.06.24 황은정도 좀 선배쪽임ㅋㅋㅋㅋㅋ 나는 황은정 말고 홍유경!!!
  • 작성자But near missed things. | 작성시간 26.06.24 황은정 세대 ~!
  • 작성자아바라시럽빼고 | 작성시간 26.06.25 95
    1은 언니들 선배들인거같고
    나는 2! 은정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