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두통 앓는 女 3명 중 1명... "생리 때 머리 깨질 듯 아파" 작성자햄터구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이들모두행복해 작성시간26.06.22 나도 반신반의로 액상철분제 사왔는데 이번에 두통 없어ㄷㄷ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이 작성시간26.06.22 머리아플라고하몀 타이레놀 가루형태 그거 먹음 ㅠ 알약보다 먹기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멈뭄이 작성시간26.06.22 나 ㅠㅠ 거의 죽어있음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추천점 작성시간26.06.22 나 30대 되고 갑자기 생김...약 안들어.. 철분제는 효과 있는지 잘 모르겠고..부작용이 변비라던데 난 설사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설탕빵 작성시간26.06.22 아니 이거 진짜 어떻게해야돼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커보드처돌이 작성시간26.06.22 나 생리두통 개심해 ㅠ그나마 탁센만 효과 좀 봤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에우 작성시간26.06.22 나도 몇년전부터 생리 두통 생겼는데 배아픈거보다 힘들어ㅠ 액상철분제 생리전에 며칠만 챙겨먹어도 두통 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영 작성시간26.06.22 와 어쩐지 어제 머리가 개빠개질거 같더라니 오늘 생리 터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어공부해야하는데 작성시간26.06.22 나야ㅜㅜ 전조증상올때 탁센 얼른 먹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굴 작성시간26.06.22 나는 사물탕 먹고 없어졌어 밑져야 본전이니 먹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띿우멀앇우 작성시간26.06.22 헐 지금 나잖아.....생리직전이라 더 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큩 작성시간26.06.22 아 나야ㅠ 진짜 생리하는데 장거리여행 갔다가 멀미나고 머리아프고 죽는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권당첨된사람 작성시간26.06.22 철분제먹는여시들은 매일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리곱창 작성시간26.06.23 나는 생리 직전에 두통이 오는 편이고 액상형 철분제 먹어 액상 비타민이랑 같이!! 그래도 상태 안 좋으면 철분제랑 두통약 같이 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리꽃 작성시간26.06.23 나다 나.. 심하면 먹은 거 없이 위 붓고 토도 한다 ㅠ 약국 약으로는 안되고 신경과에서 미리 처방약 받아두니까 훨씬 낫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쳐돌이 작성시간26.06.23 난데 게보린미만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