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엔지니어가 실수했을 때 앗 따거 하면 전자공학이고 어디 실려가면 전기공학임.x

작성자땡삼|작성시간26.06.22|조회수4,119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x.com/MikiBear_/status/1076298262905114625?s=19






https://x.com/50won/status/1322479398646247425?s=19





전자과





전기과





오....





https://x.com/vermilionsun/status/1322499937876267017?s=09





https://x.com/giveup_1004/status/1323116674220916736?s=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추천점 | 작성시간 26.06.22 오 흥미롭다
  • 작성자야채김밥 | 작성시간 26.06.22 더줘 재밋다
  • 작성자서양배아니죠구아바죠 | 작성시간 26.06.22 와 재밌다
  • 작성자Kristen Stewart | 작성시간 26.06.22 이런게 재밌다 나는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23 그럼 전기전자과는 저걸 다 배우고 나가는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