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엔지니어가 실수했을 때 앗 따거 하면 전자공학이고 어디 실려가면 전기공학임.x 작성자땡삼|작성시간26.06.22|조회수4,11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MikiBear_/status/1076298262905114625?s=19https://x.com/50won/status/1322479398646247425?s=19전자과전기과오....https://x.com/vermilionsun/status/1322499937876267017?s=09https://x.com/giveup_1004/status/1323116674220916736?s=0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네임추천점 | 작성시간 26.06.22 오 흥미롭다 작성자야채김밥 | 작성시간 26.06.22 더줘 재밋다 작성자서양배아니죠구아바죠 | 작성시간 26.06.22 와 재밌다 작성자Kristen Stewart | 작성시간 26.06.22 이런게 재밌다 나는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23 그럼 전기전자과는 저걸 다 배우고 나가는거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