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복수할 때 왔다"...양홍원 학폭 피해 주장男, 작업실 침입해 기물 파손

작성자한남착즙용서못함|작성시간26.06.22|조회수9,158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8108?sid=1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실대가리 | 작성시간 26.06.22 애도 생겼으면서 무섭지도 않나
  • 작성자mondg | 작성시간 26.06.22 유튜브에 엄청 뜨는데 안 보고 싶어..
  • 작성자Stard | 작성시간 26.06.22 얘 잘살고있는게 ㅇ바
  • 작성자이상의불날개 | 작성시간 26.06.22 사과를 왜안함?
  • 작성자Vkehenro | 작성시간 26.06.23 사과는 해야지 당연한거 아니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