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복수할 때 왔다"...양홍원 학폭 피해 주장男, 작업실 침입해 기물 파손 작성자한남착즙용서못함|작성시간26.06.22|조회수9,186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8108?sid=103"복수할 때 왔다"...양홍원 학폭 피해 주장男, 작업실 침입해 기물 파손래퍼 양홍원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남성이 양홍원 작업실에 무단침입해 재물을 손괴한 사건이 발생했다. 22일 소속사 AP 알케미에 따르면 양홍원은 최근 자신의 작업실에 무단침입한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실대가리 | 작성시간 26.06.22 애도 생겼으면서 무섭지도 않나 작성자mondg | 작성시간 26.06.22 유튜브에 엄청 뜨는데 안 보고 싶어.. 작성자Stard | 작성시간 26.06.22 얘 잘살고있는게 ㅇ바 작성자이상의불날개 | 작성시간 26.06.22 사과를 왜안함? 작성자Vkehenro | 작성시간 26.06.23 사과는 해야지 당연한거 아니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