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재능낭비 중인 대한민국 일반인 수준 ㄷㄷ 작성자바람든 난닝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EAAO 작성시간26.06.22 락을 해야 할 사람인데 완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22 축제때 오는 가수들보다 더 잘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누피누스 작성시간26.06.22 가수들보다 잘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리심장 작성시간26.06.22 저런 분을 일반인이라고 부르면…나같은 사람은 도대체 뭐라고 불러야되는거야…;;;나 일반인인줄 알았는데…아니네….;;;;;;노래 엄청 잘하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22 ㄷㄷㄷㄷㄷㄷㄷ인생 다시 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의 천사 메리벨 작성시간26.06.22 일반인 하기 어렵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작성시간26.06.22 뭐?.....아니.. 요즘 가수들 10트럭 갖다줘도 더 잘부르실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이마르 작성시간26.06.23 실력도실력이고 음색도대박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