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일잘하는지 못하는지 여기 들어가면 됨 작성자JUSTDO|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배러댄돈경 작성시간26.06.24 윤석열 국고 낭비 무능력갑이었다가 이재명 일 잘하는거 보면 속이 다 시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지너무싫어 작성시간26.06.24 진짜 이나라 큰일이다.... 큰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이버고양이 작성시간26.06.24 진짜 일 잘함 천재임 현대 세종대왕급임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분누룽2 작성시간26.06.24 매번 자게 핫플울리는거보면 뭐지하고 그랬는데이거보니 일 잘하고있네나도 차단들 좀 해여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런 하늘 작성시간26.06.24 잘한거도 하나 인정하기 싫어하니 그리 극우짓해가며 중얼중얼대고 있는거겠지... 나이먹고 혐오에 미쳐가지고 그렇게 살지들마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 작성시간26.06.24 아바디 각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볶음1탕 작성시간26.06.24 연어하니까 초반댓 죄다 차단댓임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독립군 작성시간26.06.24 이재명되면 이민간다더니 아직도 안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성을높이지말자고 작성시간26.06.25 일 잘하는구만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군 작성시간26.06.27 new 행정 경험 풍부해서 일 잘하던데... 이시국에 원유 갖고 온 것만 해도 존나 박수칠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