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조선시대 타임슬립 대비해서 주기적으로 복습하고 있는데

작성자오이맛초콜릿|작성시간26.06.22|조회수13,660 목록 댓글 49

출처: https://www.threads.com/@mdtheologian/post/DZ2eqf-jiU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그노어 | 작성시간 26.06.23 다들 부지런하다... 난 그냥 죽지 뭐
  • 작성자아모말파티 | 작성시간 26.06.23 파워 n들의 향연..!
    근데 나도 비누만드는법 검색해봤어 ㅋㅋㅋㅋ
  • 작성자야물딱컴퍼니 대주주 | 작성시간 26.06.23 헐 나 오늘 이거 보고 공부할래
  • 작성자키위빙수1/2인분주문이요 | 작성시간 26.06.23 추천하는 책 사서 한두장 읽어보거나 나무위키 초반 읽는 순간 타임슬립되서...지식없이 냅다 잡혀가서 고생만 할 거 같아서 무서워서 대비 못하는건 나뿐인거야? ㅠ
  • 작성자진짜열심히산다 | 작성시간 26.06.23 좀비사태에 살아남으려고 국궁배움
    무인도에 표류되어도 써먹을 수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