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얄라리랼랑숑 작성시간 26.06.23 나 인프피고 잇티제랑 연애하고 있는데 감정교류 잘 되는데…군더더기가 없어서 서로 오해할 거리가 없어서 좋음
-
작성자약육강쥐 작성시간 26.06.23 그냥 안맞는거야 ㅋㅋㅋ 맞는 사람 찾으면 될일... 나도 istj인데 저런 소리 많이 들었음 난 최선을 다한건데 ㅋㅋ 물론 나중엔 잘 맞는 사람도 만나봄 큰 감정기복 없이 무던한 모습이 좋다그랬었어 그 사람도 비슷한 성향이기도 했고ㅎ 엠벼 성향으로 이렇네저렇네 따지면 잇티제 뿐만 아니라 다른 유형들마다도 다 있는거지 뭐
-
작성자등황 작성시간 26.06.23 별로 안좋아하는거같은데
-
작성자백날빌어봐라 작성시간 26.06.23 좀 웃긴데 오히려 본인들이 잇티제 안사랑한거 아님?
왜 잇티제들의 사랑방식은 이상하다 로봇같다 이러면서 지들이 잇티제 이해보고 사랑을 받을 준비는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지들 방식에 맞춰줘야하냐? 저거도 이미 해달라는대로 계속 맞춰주는구만 뭐 어디까지 맞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사랑안하는거세요;;;; -
작성자똑똑강쥐마루 작성시간 26.06.26 이거 걍 s-n이 안 맞는 거 인듯 sf도 똑같애.. 걍 n들이랑 생각의 방향이 다름 잘못된 게 아니라 성향이 다른 거니까 누구보고 고치라 할 수도 없고 맞출 수도 없는 영역임 수용해야 돼 사귈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