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대에 다니며 느낀 거는 어쩜 그리 다들 매일 하츠투하츠처럼 다니는지.. Twt

작성자Gemg|작성시간26.06.22|조회수22,384 목록 댓글 48

출처: 여성시대 Gemg

어제 마누라 도망가서 원양어선 타는 유부남<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런거누가믿냐 | 작성시간 26.06.23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경국지색 천향국색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23 맞아 대학가 가면 다 하츠투하츠같애 다들 싱그럽고 어디 물들지 않았으면 좋겠구 발랄하구 막 그래 나는 조폐공사에서 수명을 다한 폐지같은데..
  • 작성자7k루 | 작성시간 26.06.23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엇떻괴 | 작성시간 26.06.23 하 ㅈㄵㄵㄴ개우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