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New York
1. 얼마전 보건복지부 차관이랑 결정사(듀오, 가연 등 4곳) 대표들이 만나 저출산을 논의함
2. 이 자리에서 결정사에 남회원이 더 많아서 고민이라는 말이 오피셜로 나옴
듀오 대표이사 발언들을 살펴보자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5381474?sid=101
“결혼을 하고도 애를 낳지 않으려고 하는 여성이 3명 중 1명“
"최근 듀오에 오더라도 상대를 지정하면서 '나는 애를 낳을 생각이 없으니 같은 의견의 사람을 소개해달라'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늘어난다"
“결혼정보회사에 남성 회원이 더 많은 불균형을 어떻게 해소할지가 고민이다. 남성은 결혼을 하고 싶은데 여성은 관심이 없으니 장기적으로는 국제결혼을 생각해야 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연애는 여자가 결정하지만 결혼은 남자가 우위에서 고르는 입장이다 웅앵하던 그남들 논리..
결정사도 여자 회원이 더 많다는게 절대 깨져선 안되는 한남유니버스였음
결정사 대표는 남자회원이 많아서 고민이라네요..
심지어 결정사 찾아가는 여자조차 셋중에 하나가 애 안낳겠다고 함
한녀팀플 안망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작성시간 26.06.22 한녀들 팀플 정말 잘한다🤗
-
작성자배불러불러불러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여자회원없어서 맨날 전화돌리면서
-
작성자야망뱁새 작성시간 26.06.23 여자가 많다고 가스라이팅하더니 내주변 남미새들 결정사에 여자가 많다고 철썩같이 믿고 다니는데 속터지는 줄 알았어 진심
-
작성자그런거싫어 작성시간 26.06.23 ㅋㅋ회사에 지독한 남미새있는데 그 남미새도 여자가 엄청많다고하더라ㅜ
-
작성자시절인연 작성시간 26.06.23 남자끼리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