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은 영어 안 배워도 돼 작성자본인 닉네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봄아봄아봄아 작성시간26.06.22 오...그렇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생갓생 작성시간26.06.22 세상에서 가장 풍부하고 편한 언어..심지어 배우기도 편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에스 라떼 처돌이 작성시간26.06.22 킹세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22 오호 글쿠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아시 케이지 작성시간26.06.22 와 그렇구나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22 와 저런시각은 생각도 못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22 헐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모닝땡기는날 작성시간26.06.22 생각도 못해본 시각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염두리 작성시간26.06.22 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22 어떤 의미임?나만 이해 못해...1. 식민지배를 받은 나라가 지배국의 언어를 쓰는 경우2. 비영어권 나라에서 영어를 배울 때 그 나라의 모국어로 영어가 설명이 안되어 통째로 외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아렙 작성시간26.06.22 기본적인 의사소통 언어외에 수준높은 학식이 필요한 전공서적이나 책같은게 스와힐리어로 나와있지않아서 영어로 그 지식을 배워야한다는말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22 디아렙 아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임상을위해 작성시간26.06.22 오.. 진짜 새로운 시각이다 그런 고충도 있겠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랄리아 작성시간26.06.23 헐...해외로 갈 때마다 왜 외국인들이 영어회화를 기본적으로는 조금씩 잘 하는건지 의문이었는데 그런 것도 있겠군..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