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만 여러번 보게만드는 진입장벽 개심한 드라마.gif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화이팅뇽뇽 작성시간26.06.22 진짜쥰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감반응청년 작성시간26.06.22 꾸역꾸역보다 포기 시즌2끼지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씩한햇빛 작성시간26.06.22 난 시즌 4까지 봤지만 진짜 재미가 없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per Hearts 작성시간26.06.22 ㄹㅇ 시즌3까지 꾸역꾸역 본 후로 시리즈물 안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의 기원 퀜치 작성시간26.06.22 running up that hill 한동안 빠져서 들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onardo Wilhelm DiCaprio 작성시간26.06.22 끝까지 봤는데 재밌다는 반응 볼 때 마다 난 진짜 깜짝카메라 하는 줄 알았어 너무 질질끌고 재미없고 허무하고 (내기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석티니핑 작성시간26.06.22 다섯번넘게튕겨나온듯ㅋㅋㅋ한번빠지고서는 진짜 밤새가몀서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임상을위해 작성시간26.06.22 진심 처음 시도했을때 포기했다가 다시 보면서 한 3~4화까지 참으니까 그 뒤로 ㅈㄴ 재밌어짐 근데 시즌3까지만 보고 그 뒤로 흥미 식어서 안보게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떼구름 작성시간26.06.23 난 1화부터 존잼이었는데..이런거 또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프리콧 작성시간26.06.23 인생미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