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는 친하게 지내기에 동생이 편하다 vs 언니가 편하다 적고 튀는 달글

작성자스타벅스 우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3,940 목록 댓글 250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동갑은 당연히 칭구칭구니까 논외로

사회에서 나이차 있는 사람 만나면

지내기에 동생이랑 언니 중 뭐가 더 편한지 적어보자

이유가 있다면 이유 적어도 좋음

 

나는 언니들이 쪼끔 더 편한 거 같아

동생들도 당근 편한데

ㅋㅋㅋㅋㅋ그래도 언니들이랑 같이 있을 때보다는

조금 더 말도 가려서 하게 되고,,, 그런 게 있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 생각하는대로 살아간다 | 작성시간 26.06.23 동생,,언니들은 너무 내가 대접(?) 예의바르게해야할거같다는 강박있음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23 동생!
  • 작성자프로젝트 라즈베리 | 작성시간 26.06.23 완전동생ㅠ 능글(?)맞은 드립치기에 좋아서 동생이 더 편함
  •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24 동생
  • 작성자긋뭘닝 | 작성시간 26.06.24 언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