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 팀 팀장 하이닉스 8만원일때 1억치 샀대

작성자땅고소콩|작성시간26.06.22|조회수35,020 목록 댓글 127

진짜 배가 너무 아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작성시간 26.06.23 와 대박.. 진짜 회귀자아냐?
  • 작성자ETF차곡차곡 | 작성시간 26.06.23 아직더 안 파나?
  • 작성자오잉또잉머임 | 작성시간 26.06.23 우리회사엔 5만전자일때 진심 전대산 몰빵해서 30만원에 팔고 은퇴한 파이어족잇슴
  • 작성자이젠비공개모드야 | 작성시간 26.06.23 대박..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23 와 나같으면 진짜 회사 안다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