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경 “청년 탈모 치료, 건보 하반기 적용 검토”…20~34살 대상 작성자데라쿠르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숏다리맛오잉 작성시간26.06.23 라식 비롯한 시력교정술도 미용목적이라고 안되는데탈모는 왜 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fe is kise 작성시간26.06.23 미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리치 작성시간26.06.23 아니 차라리 라식을 해줘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싯는시밤바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분지족물아일체 작성시간26.06.23 전세대도 아니고 보니까 딱 결혼하라고 해주나보네 ㅋㅋㅋㅋ 탈모치료해서 애낳으라는 심보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물딱컴퍼니 대주주 작성시간26.06.23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23 야 역시....... 이 나라에서 여자는 2등시민이구나^^ 여성 자궁암보다 남자 탈모를 걱정해주는 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두는강쥐 작성시간26.06.23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리치리뺑 작성시간26.06.23 아토피나해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망머플러 작성시간26.06.23 여성 자궁암 예방이나 시켜줘 ^^ 그럼 니들이 좋아하는 출산율 오를지도 모르는데 그것보다는 남성 탈모가 우선이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리신 작성시간26.06.23 엥 이럴꺼면 기미도 해주고 주근깨도 해줘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롱롱 작성시간26.06.23 이야 내가 뽑은 대통령이 한남사랑단 대표라니~~게다가 말이 앞뒤가 안맞는게 생존문제라면서 나이제한 뭐야?ㅋㅋㅋㅋ젊은 한남만 사람이라 이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