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정“2030에게 민주당은 위선적 세력…정권 재창출 어려워”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란당해산 작성시간26.06.22 고민정 유구하다 아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웨얼ㄹㄹㄹ 작성시간26.06.22 이사진 유독 문닮앗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둔둔개미 작성시간26.06.22 아니 지도 가담해놓고 유체이탈 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둔둔개미 작성시간26.06.22 지는 조국 감싸놓고 위선으로 누굴 저격하는거야...? 소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향 해열제 작성시간26.06.22 근데 지도 거기에 늘 가담하고있으면서 할말은 아니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TY-HIKER 작성시간26.06.22 인스타좀 운영하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행복평화신념정의 작성시간26.06.22 누구보다 기득권 세력 유지하면서 정치하고 있는 건 고민정 아닌지? ㅋㅋㅋ 존나 여당이 코스피 9000은 남의나라얘기 < 이러네 ㅋㅋㅋ 그럼 니가 발 벗고 나서서 민생 법안 통과시켜야한다고 적극적으로 소리치지 그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랑행복평화신념정의 작성시간26.06.22 이재명 정권 들어서서 법안 통과된 거 7.4프로였나? 180석 이낙연 당대표 때 민주당. 지금 정청래 당대표 민주당이랑 뭐가 다른지? 이거에 대해서는 왜 분노 안함? 진짜 민생 생각하시는 분이 본인 지역구 못 지켜서 국힘한테 다 내어주시고 ㅋㅋㅋㅋ 하나만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렘피카재연하라재연하라 작성시간26.06.22 누구때문인데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스카스가드 작성시간26.06.22 누구 때문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26.06.22 정부랑 협력을해 니들이 법안통과 밍기적 거리는건 생각안하냐?? 박근혜스럽게 처말하고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롬오렌지블루 작성시간26.06.23 음? ㅋㅋ 님들 같은 정치인들 때문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경꾼이 구경좀하면 어때 작성시간26.06.23 수박 또 기어나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젠비공개모드야 작성시간26.06.23 이사람 요즘 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윤일체 작성시간26.06.23 친문들 많아서 그럼 님 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23 맞는말인데 당사자가 저런말하니까 우스워지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리신 작성시간26.06.23 진짜 저쪽 요란하다 다기어쳐나와서 총공격하네 뭐가 그렇게 쫄려서 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데오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제3자 관점에서 평론하시나 님도 그 민주당 기득권 아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