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시점 노답 상태라는 ai 데이터센터 상황

작성자행복한공룡|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23 근데 반대해도 미국도 데센 넣고 지을수밖에 없어서 짓는중....
    반대하는 사람들은 거의 환경단체, 반원전인 단체에서 반대하는거고..
    국가정책적으로 거부하고 안짓는 나라는 없다고 봄..
    도태되느냐 마느냐의 갈림길에서 파멸일걸알아도 ㅈㄴ 달리는수밖에 없는것
  • 작성자 어제는지났고내일은아직오지않았으니 작성시간26.06.23 ???? 우리나라에도 짓겠다고 한거 아니었어??????


    오 원글 댓 읽어봐!!!
  • 작성자 락윌네버다이벗락커이즈다이 작성시간26.06.23 이거 새만금에 들어온다던데 걱정이다 진짜
  • 작성자 견복치 작성시간26.06.23 딜레마다...
  • 작성자 랭킹 작성시간26.06.23 그래서 젠슨황 한국 온 거잖어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호랑이귀여워 작성시간26.06.23 일론머스크 집 안에다가 지어 ㅅㅂ
  •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6.06.23 근데 사람이 결국 편한 거 한 번 접하면 다시 불편함으로 돌아가기가 쉽지 않지 인류 역사 상 모든 산업혁명이 극심한 환경오염을 불러왔지만 흐름을 막을 수 없었듯이 결국 이 또한 거대 자본들이 낀 이상 막을 수 없는 흐름인 듯 사실 정말 환경을 생각한다면 인터넷 줄이고 AI 사용하지 말고 해야 함 메일함에 보관한 이메일 클라우드에 저장한 데이터 OTT 스트리밍 서비스 이런 모든 인터넷 활동들이 다 데이터 센터가 필요한 건데 사람들이 사용 안 하면 데이터 센터가 필요 없겠지? 근데 그건 불가능 하니까 지금 여기 남기는 댓글 하나조차 데이터 센터가 필요한데 이미 인터넷이 이렇게 보편화 된 세상에서 사용하지 말자 한 들 흐름에 뒤쳐지는 거고 진짜 필요한 건 이런 문제들을 완화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봄 물론 돈 버는 놈들이 환경에 대한 책임도 져야지
  • 작성자 시핥끄 작성시간26.06.23 꺼려 우리나라에 짓지마... ㅈㄴ 우리가 개도국에 플라스틱 수출해서 처리하듯 미국도 우리나라에 시바 ai데이터 전력 외주 맡기는 거잖아 지네 땅에는 처 못 짓고 꺼려라..
  • 작성자 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작성시간26.06.23 환경파괴그만해… 청년들 일자리도 없애면서 부자들만 더 부자되게 하네
  • 작성자 찰리푸스내한존버 작성시간26.06.23 새만금ㅋㅋㅋㅋㅠ
  • 작성자 호롤로로로롤홀 작성시간26.06.23 환경 오염 어쩔거냐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