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청자 주식상담 레전드] 2011년에 산 하이닉스 500주 언제쯤 팔까요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7,342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WHdCPUVzflQ

 

 

2025년에 6~7년 더 갖고 있으라고 조언을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스토스 | 작성시간 26.06.22 와 3500만원으로 지금 25억이래...
  • 작성자아이연맨 | 작성시간 26.06.23 저분 누구야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6.23 ㅁㅊ다..
  • 작성자그넁 지나가세요 | 작성시간 26.06.23 https://youtu.be/P98sm4Snwl4?si=19x6EfPu0EZOr46O
    뒷얘기 궁금한 여시들 이거 봐봐
    - 의뢰인 남편분도 평단 6만8천원에 1,000주 갖고있고 의뢰인은 나눠서 250주 파셨고 남편은 안팔고 그대로 갖고있으시대
    - 상담해준 대표님 코멘트 : 모두가 핸드폰을 쓰게되던 시점처럼 모두가 ai를 쓰게될 때 매도를 고려해봐라 / 세상을 바꾸는 또다른 종목을 발굴해서 장기투자를 해보자~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23 어떻게 알아보고 사신걸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