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가 아이린이면 한 번도 안 웃고 빨간맛 완곡할 수 있는지 말해보는 글

작성자답답얌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07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난모시 
 
안 웃고 완곡 ㅆㄱㄴ vs 불가 1번은 웃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탕수육개장조림 | 작성시간 26.06.23 아 아저씨 가시라고요
  • 작성자-2kg | 작성시간 26.06.23 하면 하는거지 했는데 표정 보고 개웃음 ㅆㅂ ㅋㅋㅋㅋㅋ
  • 작성자신념을가진바보 | 작성시간 26.06.23 절대 못참어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6.23 나도 저표정으로 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 작성자듀듀두두 | 작성시간 26.06.23 어케 참아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