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젊은이들이 무너지는 과정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웅쟈리 작성시간26.06.22 그런가..? 현생 살다보면 서연고 안나왔다고 쓰레기 취급하는사람 아무도 없고 강남3구에 아파트 있다고하면 무조건 증여상속이라고 생각하지 아무도 당연하다고 안하는데

    대기업 직장인 노예인건 맞음 근로소득자면 노예 맞지 뭐


    커뮤, sns를 좀 줄이고 세상 밖에 나와서 피부에 닿는걸 직접 느끼고 사는게 좋을듯..

    평균 올려치기 사실인건 맞지만 글은너무 극단적 비약이라고 생각함 난 ㅎㅎ 의견이 다 다른거니까
  • 답댓글 작성자 들서 작성시간26.06.22 맥락상 평균의 오류, 통계를 믿지 않는 현실에 대한 이야기 아닐까?? Sns발달하면서 요즘 평균 올려치기 엄청 심해지고 있는 건 사실이니까

    아냐 요새 젊은 애들은 실제로도 저렇게 생각하니까 문제인거임 커뮤나 sns에만 존재하는 문제가 아냐
  • 답댓글 작성자 로숀 작성시간26.06.22 대충 한국에서 평균의 기준이 너무 높다는 걸 비판하는 글 아냐? 다양성 존중도 안되고 실제로 그래서 자살율이 높기도 하고
  • 작성자 78고양이 작성시간26.06.22 키는 힘내서 180좀 넘어라
  • 작성자 김건희 작성시간26.06.22 내용 다수에 동의하지만 키 180 어쩌고를 위한 한남의 빌드업 글 같네 괜히
  • 작성자 싸이레놀 작성시간26.06.22 키는 180넘어라 수술하든가
  • 작성자 pray for mercy 작성시간26.06.22 본문만큼은 아니여도 정상성? 같은 걸로 사람 판단 많이 하는 것같음. 나이에 맞춰 취직해서 돈벌고 결혼하고 아이 낳고 그런 것들 그래서 나를 드러내기가 싫어짐;;
  • 작성자 나릃몷으늕야 작성시간26.06.22 키 180이 저기에 비빌 정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비하가 𝙅𝙊𝙉𝙉𝘼 심한가봄 애니짤 넣은거 보면
  •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2 키 180이 왜나오노
  • 작성자 레몬마리네이드 작성시간26.06.22 이제 여기 주식까지 들어감 죄다 몇억 벌었다 하니 지금 주식 없는 내가 쓰레기같고ㅋㅋ 진짜 정병의 나라…
  •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6.22 근데 키 180안되면 죽어주면 안될까
  • 작성자 zooomer111 작성시간26.06.22 한국이 저게 존나 심함 여러나라 살아봤지만 저런 정병기준은 한국만큼 높은나라도 거의없을듯
  • 작성자 팅클이 작성시간26.06.23 키는 넘어라ㅡㅡ하고 내렸는데 다 키얘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월3천벌기 작성시간26.06.23 180 넘는 게 뭔 괴물ㅋㅋㅋㅋ 좃만이인 거 합리화하려고 쓴 글 같네.. 저것만 뺐어도 공감 받았을텐데 ㅂㅅ
  • 작성자 뽀라고하오 작성시간26.06.23 남자키는 180넘어야 되는게 맞긴해
  • 작성자 ㅓ나저주저덛주저쟈녀더 작성시간26.06.23 루저?
  • 작성자 발푸르기스의밤 작성시간26.06.23 근데 180은 맞잖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