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이들이 무너지는 과정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웅쟈리 작성시간26.06.22 그런가..? 현생 살다보면 서연고 안나왔다고 쓰레기 취급하는사람 아무도 없고 강남3구에 아파트 있다고하면 무조건 증여상속이라고 생각하지 아무도 당연하다고 안하는데대기업 직장인 노예인건 맞음 근로소득자면 노예 맞지 뭐 커뮤, sns를 좀 줄이고 세상 밖에 나와서 피부에 닿는걸 직접 느끼고 사는게 좋을듯.. 평균 올려치기 사실인건 맞지만 글은너무 극단적 비약이라고 생각함 난 ㅎㅎ 의견이 다 다른거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들서 작성시간26.06.22 맥락상 평균의 오류, 통계를 믿지 않는 현실에 대한 이야기 아닐까?? Sns발달하면서 요즘 평균 올려치기 엄청 심해지고 있는 건 사실이니까아냐 요새 젊은 애들은 실제로도 저렇게 생각하니까 문제인거임 커뮤나 sns에만 존재하는 문제가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숀 작성시간26.06.22 대충 한국에서 평균의 기준이 너무 높다는 걸 비판하는 글 아냐? 다양성 존중도 안되고 실제로 그래서 자살율이 높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8고양이 작성시간26.06.22 키는 힘내서 180좀 넘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건희 작성시간26.06.22 내용 다수에 동의하지만 키 180 어쩌고를 위한 한남의 빌드업 글 같네 괜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이레놀 작성시간26.06.22 키는 180넘어라 수술하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ay for mercy 작성시간26.06.22 본문만큼은 아니여도 정상성? 같은 걸로 사람 판단 많이 하는 것같음. 나이에 맞춰 취직해서 돈벌고 결혼하고 아이 낳고 그런 것들 그래서 나를 드러내기가 싫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릃몷으늕야 작성시간26.06.22 키 180이 저기에 비빌 정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비하가 𝙅𝙊𝙉𝙉𝘼 심한가봄 애니짤 넣은거 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2 키 180이 왜나오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마리네이드 작성시간26.06.22 이제 여기 주식까지 들어감 죄다 몇억 벌었다 하니 지금 주식 없는 내가 쓰레기같고ㅋㅋ 진짜 정병의 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6.22 근데 키 180안되면 죽어주면 안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ooomer111 작성시간26.06.22 한국이 저게 존나 심함 여러나라 살아봤지만 저런 정병기준은 한국만큼 높은나라도 거의없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팅클이 작성시간26.06.23 키는 넘어라ㅡㅡ하고 내렸는데 다 키얘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3천벌기 작성시간26.06.23 180 넘는 게 뭔 괴물ㅋㅋㅋㅋ 좃만이인 거 합리화하려고 쓴 글 같네.. 저것만 뺐어도 공감 받았을텐데 ㅂ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라고하오 작성시간26.06.23 남자키는 180넘어야 되는게 맞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ㅓ나저주저덛주저쟈녀더 작성시간26.06.23 루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푸르기스의밤 작성시간26.06.23 근데 180은 맞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