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들으면 빠져나오기 힘든 그 시절 특유의 예민한 음색.. 작성자사옥단|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피포피 작성시간26.06.22 솔직히 얘 목소리가 젤좋았음 ㅠㅠ 그래서 구런지 데식은 옛날노래가 더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26.06.22 나도 얘부분좋아했는데 태양처럼 파트 개좋음 ㅋㅋ아쉽긴한데 얘좀 나사가 풀렸드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이없습니다 작성시간26.06.23 이 노래 영어버전으로 들어야 저 멤버 음색의 진가가 드러난다고 생각함지금 데식 노래는 감성의 결이 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속도로자두야 작성시간26.06.23 난 데이식스 중에 얘 목소리 제일 좋아했어서 댓글 전부 동의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토토 작성시간26.06.23 나도 이 보컬있을때 앨범을 더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이리지겹냐 작성시간26.06.23 아 내가 좋아했던 목소리가 얘엿구나 몰랏네 어쩐지 데식 요새노래는 그느낌이 안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