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차 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47,258 목록 댓글 234

출처: https://youtube.com/shorts/hZenIcF5kXs

출처: https://youtube.com/shorts/hZenIcF5kXs



단 한명도 화내거나 불안해하는 사람이 없음

개유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inaSawayama | 작성시간 26.06.24 안정형이시다
  • 작성자fogginess | 작성시간 26.06.24 오오
  • 작성자쮸꾸미 | 작성시간 26.06.24 다들 현명하시다 나도 저렇게 분개 가득한 사람이랑 안좋게 엮일뻔한적 있는데 내 반응 자체가 다 먹잇감 되더라 어떻게든 빌미 만들고 분풀이 대상 삼으려는 사람은 걍 피해야됨ㅎㅎ 저런 사람은 걸어다니는 똥이야 걍
  • 작성자죽었음청년 | 작성시간 26.06.24 와 이어폰없는게 아쉬우ㅗ
  • 작성자두반장 | 작성시간 26.06.27 new 왜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