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선덕여왕] 남주만 빼면 개존맛 맛집 미실 대사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22|조회수2,405 목록 댓글 5

 출처 : 여성시대 슈가글라이더

 

 

 

 

 

 

 

 

 

- 무슨 의미입니까?
-살려달라는 의미입니다

- 살려달라
- 예

언젠가 그런 말을 들은 거 같은데요
유신랑을 가지려면 시신을 가져야 한다고요

지금도 생각은 그렇습니다

헌데요

그땐 가야 유민들을 바로 삼량주로 내치셨지요
이번엔 가야 유민들을 반란군으로 몰아 죽이시지 않겠습니까

- 예, 아마도

지금도 내가 죽는 건 감수할 수 있으나
나 때문에 남이 죽는 것을 볼 정도의 그릇이 못 됩니다

그래서 살려달라

예 이제야 제 그릇의 크기를 인정하옵니다
제 그릇에 차고 넘치는 것은 버리려 합니다

하여 이제 새주님의 품으로 들어가려 합니다

내 품이라, 내 품!

내가 젊었더라면 직접 품었을 것을 이리도 안타까울 때가 있나

하면 유신랑과 나 이 미실의 정의 징표로 우리 가문의 영모와 혼인을 하시지요

예, 하겠습니다

 

 

 

 

가야 유민을 인질로 미실이 덕만공주의 사람인 유신을 빼앗는 장면인데

대사가 중의적에 섹텐이 넘치고 심지어 미실 연기도 폭발하는데

남주가 못 받아먹어서 다 말아먹었던 개존맛 맛집ㅠㅠ

 

 

거기다 겉으로는 유신한테 하는 말이지만

속은 덕만에게 날리는 말인거 아 진심 개존맛이거든요!!

 

 

 

유신이 좀만 더 영하고 핸섬했으면 전국구 맛집이였다고ㅠㅠ

극중에 미실 아들인 보종이랑 또래인데 저게 어딜봐서 연하남이냐고ㅠㅠ

 

 

 

 

 

 

 

 

 

 

 

 

영상출처: mb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루크너678954 | 작성시간 26.06.22 저거 목격하고 덕만이 엉엉울자나 ㅋ 꽃거지시절 비담이 달래주고 ㅋㅋ아 오랜만에 선덕여왕 재탕할까 ㅋㅋㅋㅋㅋ
  • 작성자도라이맛쿠키 | 작성시간 26.06.22 아 또 간만에 재탕해야겟네
  • 작성자최초의돌 | 작성시간 26.06.23 미쳤어진짜
  • 작성자일말의순정 | 작성시간 26.06.23 선덕여왕이라 쓰고 미실이라 불리는 드라마ㅋㅋㅋㅋ
  • 작성자떡볶이+초코우유 | 작성시간 26.06.23 유신랑 콧구멍만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