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얘들아 나 2주 좀 넘게 머리아프고 속 울렁거리고 물도 다 토하고 그랬는데 에어컨 필터에 곰팡이 펴서 그런거였다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591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9747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냥냐리냥나 | 작성시간 26.06.23 나 그래서 에어컨 쓰고나면 무조건 문 다 열고 송풍으로 3시간돌려 작성자유진혜준 | 작성시간 26.06.23 곰팡이...치매도 유발한다매.... 작성자7k루 | 작성시간 26.06.23 ㅎㄹ 작성자고구마미숫가루 | 작성시간 26.06.23 헐 차 에어컨도 그런가 요즘 차만 타면 울렁거림 작성자팔만대장내시경 | 작성시간 26.06.23 곰팡이 때문인데 병원에서 아무것도 안나와?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