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아들만 둘.. 한숨만 나오네요.. 아들둘맘 많으시겠죠..?? 작성자딩기딩두루듀류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금수 작성시간26.06.23 켁 저사람은 딸 낳았으면 큰일날뻔.. 딸 붙잡고 징징거릴 스타일인듯 걍 아들을 살갑게 잘 키우면 될 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베베베 작성시간26.06.23 아들낳아서 힘들다고하는사람들은남편도 남편, 아빠노릇 제대로 못한거고걍 지들이 아들을 그렇게 키운거지 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티차오 작성시간26.06.23 배변교육 위생교육이나 시켜.. 저런 엄마라 딸이 피해간거일수도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캄다운플리즈 작성시간26.06.23 자기한테 피해준것도 엄는데 베플 별안간 지능이 낮니 어쩌니.. 저것도 분노 중독같네근데 내가 기혼이고 작정하고 애 키운다 상상하면 걍 지울거같다 솔직히 ㅎ;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그런날 작성시간26.06.23 뭐 그럴수도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23 이해가 안가 저런 사람들 확률이 50프로인데; 최악의 상황생각해서 낳지 말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