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에어컨 없는 프랑스에 분노하는 프랑스인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22|조회수39,176 목록 댓글 61

출처: 여성시대 아흐레








유럽 지금 난리남
영상은 5월말이라 35도지만
프랑스 저번 주말에 40도 넘었다함ㄷㄷㄷ
5월에만 폭염 관련 사망자 7명 나옴ㄷㄷㄷ

구수하게 욕하는 프랑스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꺼내든 제품

물을 몸에 뿌리는 용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엔 발에 물뿌리고 저러고 잔대ㅠㅠ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가정용 에어컨 보급률이 25퍼 정도라함

옛날에는 5퍼였다는데 요몇년 폭염 때문에 증가해서 저정도라고



건축물 규제가 빡세서 벽을 뚫거나

건물 밖에 실외기 설치하는게 법적으로 매우 까다롭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tgfnifuvjnj | 작성시간 26.06.23 밀시인데 밀겟 가면 프시들 다 ㅈㄴ 화나잇음..
  • 작성자못된생각시기질투를멈추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23 헐.... 앞으로 더 더워질텐데 어케 살아
  • 작성자참기힘듬 | 작성시간 26.06.23 창문형 에어컨하지 내 방도 창문형임
  • 작성자계란내엄 | 작성시간 26.06.23 창문형 안되나? 파세코 뭐해 프랑스 진출해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6.23 환경은 존나 생각하는거같넼ㅋㅋㅋㅋㅋ 건물외관이 자기들 관광에 먹히는 것도 잘아나봐 근데 살기는 엄청 힘들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