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30살에 공무원 들어가면 추한꼴만 당한다는 충주맨

작성자제이미냐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0,706 목록 댓글 264

출처: https://youtu.be/KPpNja_1b6A?si=xxXOuUaSucVq_G7W



충주맨은 사법시험 6년+공무원 2년 준비한 케이스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오스집사 | 작성시간 26.06.24 호봉이 깡패긴 해 ㅋㅋ 나중 가면 ㅋㅋ
  • 작성자칼든병아리 | 작성시간 26.06.24 장단점이 있지머
  • 작성자꽃이될운명일지니 | 작성시간 26.06.24 다른거 많이 해보고 오는거 추천
  • 작성자Enfp와esfp | 작성시간 26.06.24 당연히 젊을 때 들어가는게 낫긴하지
    근데 30에 들어가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현지기임
  • 작성자햅삐데이 | 작성시간 12:57 new 난 일하다가 경채로 들어갓는데 호봉 다 인정돼서 나름 만족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