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30살에 공무원 들어가면 추한꼴만 당한다는 충주맨 작성자제이미냐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0,736 목록 댓글 26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youtu.be/KPpNja_1b6A?si=xxXOuUaSucVq_G7W충주맨은 사법시험 6년+공무원 2년 준비한 케이스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오스집사 | 작성시간 26.06.24 호봉이 깡패긴 해 ㅋㅋ 나중 가면 ㅋㅋ 작성자칼든병아리 | 작성시간 26.06.24 장단점이 있지머 작성자꽃이될운명일지니 | 작성시간 26.06.24 다른거 많이 해보고 오는거 추천 작성자Enfp와esfp | 작성시간 26.06.24 당연히 젊을 때 들어가는게 낫긴하지근데 30에 들어가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현지기임 작성자햅삐데이 | 작성시간 26.06.27 new 난 일하다가 경채로 들어갓는데 호봉 다 인정돼서 나름 만족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