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에 주차된 차량들 작성자입술명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조세통람 작성시간26.06.23 아니 근데 위에 기사에 정선군 사북읍 강원랜드 입구 터널이고 장기주차 문제 때문에 18년도에 지자체에서 조례제정까지 하면서 강제 폐차처리했다는데 왜 "날조"라고 하는거야? 강원랜드 가는길 인근 터널인데 강원랜드 개장 이후 끊임없이 제기된 문제래 기사봐봐~https://v.daum.net/v/20180430215105965?f=m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멈멈맘미 작성시간26.06.23 ㄷㄷ.. 돈걸고 하는 거 자체가 도박인데 걍 과하더라도 저런 이미지인게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ewjean 작성시간26.06.23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살인마 작성시간26.06.23 나도 강원랜드가는길에 저런차들 많이봤ㅅ는데ㅠ.. 좀 그렇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염두리 작성시간26.06.23 무섭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하는거흉내도못내겠어 작성시간26.06.23 근데 이 짤이 자체가 겁나 오래됨.. 나도 최근에 학회때문에 하이원 갔다가 강원랜드 주변 좀 봤는데 요샌 저정도 분위기까진 아닌거같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후 작성시간26.06.23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동네 분위기 진짜 안좋은 건 둘째치고 빈 머신 하나도 없어서 한참 돌다 그냥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후 작성시간26.06.23 궁금해서 유투브 찾아봤는데 차는 전당포에서 돈 안되니까 안 받아줘서 동네 공터나 공영주차장에 저런 차들 있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슨투미할스 작성시간26.06.23 나는 주차된 모닝 뒷자석 안에 빨래줄 있고 빨래 널려있는 거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p입니다. 작성시간26.06.23 도박은 원래 불법이고 저기만 합법이잖아 ㅋㅋ찬양할게 뭐 있노 몸에 좋은 영양제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비 작성시간26.06.23 재작년인가 일 땜에 하이원 갔다가 끝나고 리조트 구경하면서 카지노 입구까지 갔었는데 합법인거 치곤 분위기가...영 별로였음...앞에 쫓겨난건지 뭔지 머리 산발된 여자 멍하니 앉아있고 걍 분위기 ㅈㄴ 기괴해서 다른데로 감 으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53257 작성시간26.06.23 저차들은 그냥 영원히 계속 저기 있는거야? ㄷㄷㄷㄷ 댓글보니까 18년도에도 있었다는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일좋은어느날의데자뷰 작성시간26.06.23 무슨 봉고차에서 사는? 사람도 있던데 할머니 할아버지 집으로 돌아오세요 현수막 붙어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미치광이 작성시간26.06.23 호텔 주차장만가도 막 범퍼깨지고 테이프덕지덕지붙인차 관리안된 차 많드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upllrrlxg 작성시간26.06.24 나도 한 7,8년전에 하이원리조트 간적 있었는데 그 버스타고 올라가는길에 저런차들 많이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