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원랜드에 주차된 차량들

작성자입술명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조세통람 작성시간26.06.23 아니 근데 위에 기사에 정선군 사북읍 강원랜드 입구 터널이고 장기주차 문제 때문에 18년도에 지자체에서 조례제정까지 하면서 강제 폐차처리했다는데 왜 "날조"라고 하는거야? 강원랜드 가는길 인근 터널인데 강원랜드 개장 이후 끊임없이 제기된 문제래 기사봐봐~

    https://v.daum.net/v/20180430215105965?f=m
  • 작성자 멈멈맘미 작성시간26.06.23 ㄷㄷ.. 돈걸고 하는 거 자체가 도박인데 걍 과하더라도 저런 이미지인게 나음
  • 답댓글 작성자 Newjean 작성시간26.06.23 22
  • 작성자 쭈꾸미살인마 작성시간26.06.23 나도 강원랜드가는길에 저런차들 많이봤ㅅ는데ㅠ.. 좀 그렇더라..
  • 작성자 염두리 작성시간26.06.23 무섭네..
  • 작성자 너하는거흉내도못내겠어 작성시간26.06.23 근데 이 짤이 자체가 겁나 오래됨.. 나도 최근에 학회때문에 하이원 갔다가 강원랜드 주변 좀 봤는데 요샌 저정도 분위기까진 아닌거같던데
  • 작성자 유후 작성시간26.06.23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동네 분위기 진짜 안좋은 건 둘째치고 빈 머신 하나도 없어서 한참 돌다 그냥 나옴
  • 답댓글 작성자 유후 작성시간26.06.23 궁금해서 유투브 찾아봤는데 차는 전당포에서 돈 안되니까 안 받아줘서 동네 공터나 공영주차장에 저런 차들 있는듯
  • 작성자 리슨투미할스 작성시간26.06.23 나는 주차된 모닝 뒷자석 안에 빨래줄 있고 빨래 널려있는 거 봄
  • 작성자 intp입니다. 작성시간26.06.23 도박은 원래 불법이고 저기만 합법이잖아 ㅋㅋ
    찬양할게 뭐 있노 몸에 좋은 영양제도 아니고
  • 작성자 페비 작성시간26.06.23 재작년인가 일 땜에 하이원 갔다가 끝나고 리조트 구경하면서 카지노 입구까지 갔었는데 합법인거 치곤 분위기가...영 별로였음...앞에 쫓겨난건지 뭔지 머리 산발된 여자 멍하니 앉아있고 걍 분위기 ㅈㄴ 기괴해서 다른데로 감 으으
  • 작성자 753257 작성시간26.06.23 저차들은 그냥 영원히 계속 저기 있는거야? ㄷㄷㄷㄷ 댓글보니까 18년도에도 있었다는것 같은데
  • 작성자 제일좋은어느날의데자뷰 작성시간26.06.23 무슨 봉고차에서 사는? 사람도 있던데 할머니 할아버지 집으로 돌아오세요 현수막 붙어잇고
  • 작성자 고구마미치광이 작성시간26.06.23 호텔 주차장만가도 막 범퍼깨지고 테이프덕지덕지붙인차 관리안된 차 많드라 ....
  • 작성자 drupllrrlxg 작성시간26.06.24 나도 한 7,8년전에 하이원리조트 간적 있었는데 그 버스타고 올라가는길에 저런차들 많이 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