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 이거 넣으면 비행기 절대 못 탐(실화).jpg 작성자nupp|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샤랄랄랄라랄라 작성시간26.06.23 세상에 바보 너무 많아 곱해서 나오는 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6.06.23 한번도 해외에 안나가본건가? 그럼 좀 알아보고 오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카와 작성시간26.06.23 자기탓으로 해버리면 방법없으니까 직원탓하면서 어떻게든 아득바득 타려고 하는거지 뭐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젠비공개모드야 작성시간26.06.23 환장할 남탓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니테일 Love Vibration 작성시간26.06.23 미치겠다... 저런 사람이 진짜 있구나 저런 생각을 안해봐서 놀랍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니테일 Love Vibration 작성시간26.06.23 글고 다른얘기지만 공항에서 부치는 짐은 수하물이 맞아요!!!!!!! 여시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작성시간26.06.23 몰랐어요 죄송합니다 라고 하라고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임자두유 작성시간26.06.23 대체 어디까지 말해줘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머리 꽉 작성시간26.06.24 돌겠네...후...근데 우리집 놈도 비슷하게 한 적 있음제주공항에서 미성년자들 발권하려면 등본 있어야하는데 캐리어에 넣어서 보내버림......탑승시간은 가깝고..후...그래서 직원분이랑 같이 다니면서 어떻게 다시 발급 받아가지고 간신히 탑승함여권이었다면??? 개 아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라 작성시간26.06.23 나 예전에 여행사에서 일할때 면세점 출국전에 가는거 왜 안알려줬냐고 민원받아본적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마방판사 작성시간26.06.23 저러면 어케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홍병아리 작성시간26.06.24 옛날엔 외국을 간다. 이러면 멍청이가 다닌게 아니었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