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10대가 히키코모리가 되는 정석 루트 (feat.정신병)

작성자내개로와|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따뜻한아이스마라탕 작성시간26.06.23 와씨 주변 아는사람 자식 같아서 충격받음,,,
  •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23 저러다 눈돌면 조주빈되는거지
  • 작성자 로즈토네르 작성시간26.06.23 진짜 암담하네
  • 작성자 프론티어올 작성시간26.06.23 초등교사로서 저 테크 그대로 타는애들 매년 두세명은 꼭 본다. 특히 여자애들 심각해... 저기서 더 탈선하면 조건만남에 엑스 음란계정함. 진짜 너무 공식같은거라 뻔해. 학부모가 오은영 신봉자에 심리상담 신봉하면 절대 못고쳐. 그먕 물리치료 들어가면 백퍼고침. 이래서 오은영이 교육 망친다는거야. 상담이랑 마음읽기는 정당화 사유만 찾아줌. 패션 품행장애는 보호자 권위와 공교육 존중으로 해결해야지
  •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23 부모도 문제네... 오은영 선생님 방식은 우리나라엔 아직 너무 이른듯
  • 작성자 슈가라샷샤샤 작성시간26.06.23 아이고 저런 아이들이 성인돼서 뭘하며 살까..출생률 높이면 뭐함 저렇게 다커서 한사람 몫을 못해내는데..사회적 비용만 더들지 답답하고 암담하네
  • 작성자 잔정이많은여시 작성시간26.06.23 금쪽이에 저런애들 ㅈㄴ많음
  • 답댓글 작성자 잔정이많은여시 작성시간26.06.23 남초커뮤니티, 게임 내에 도덕관념이 너무 촘촘하게 존망이라 좋은 부모 밑에서도 개쓰레기 자식이 생기는 세상이 된거같음..
  • 작성자 슈비버거슈슈버거 작성시간26.06.23 그래도 중간에 부모가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는 몇 번 있음.. 진짜 태어날때부터 개쓰레기였을수도 있지만 90%는 부모가 만든다고 봄
  • 작성자 해외여행 작성시간26.06.23 이거 우리나라만 이러는거야? 아니면 전세계가 다 이럴까? 궁금해
  • 답댓글 작성자 아이고 의미가 업다 작성시간26.06.23 현재 전세계적 문제....
  • 작성자 캄다운플리즈 작성시간26.06.23 비슷한 유형 주변에 있는데.. 거긴 부모가 또 너무 관심없었음.. 귀찮으니까 적당히 돈 주면서 방치 해놓고 이제와서 애가 부모 탓하고 난리치니까 힘들다 광광.. 그럼 애가 저절로 크는줄 알앗나..애는 이미 20대 됐는데 아무것도 없으니 당연히 정병이 오지
  • 작성자 최강의 나 작성시간26.06.23 무자식이상팔자여
  • 답댓글 작성자 금금수 작성시간26.06.23 222 ㄹㅇ 무자식이 최고네
  • 작성자 라어랑디가 작성시간26.06.23 가정환경을 탓할 수 있던 건 딱 90년대생까지인 듯 이제는 인터넷이 너무 발달해서 쓰레기 같은 인간들과 언제든 접근 가능하니까 사실상 부모보다도 더 가까이에, 상시적으로 있을 수 있음 시대가 변하는데 언제까지 환경이 같나 그냥 미성년자는 술담배처럼 유해물질로 인터넷 차단시켜야 해 이젠 부모의 힘만으로는 안 되는 듯
  •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6.06.23 생각없이 낳으니까 문제여. 사람 만들어야한다는 고민도 없이 걍 낳잖아
  • 작성자 행복한나야 작성시간26.06.23 교사인데 여러명 생각난다.. 폰을 고등학교때부터 줘야해
  • 작성자 요리솥 작성시간26.06.23 와우 이런새끼들이 커뮤상주하면서 이상한글 싸지르고 밖에서 사람죽이고 그러나봐 개싫다
  •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23 헐와 어렵다...
  • 작성자 눈떠봐 작성시간26.06.27 new 작년이랑 올 해 우리반에 한 명씩 있었어..실제로 둘 다 유예됨 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