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백수 VS 직장내 괴롭힘 뭐가 더 힘든지 작성자너무재밋자나|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0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시 고양이 작성시간26.06.23 존나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같으시다 작성시간26.06.23 2.. 1은 그냥 어느순간 정신차리고 알바라도 하게되는데 2는 이 회사를 떠나도 저런사람 또만날까봐 혹은 나가면 이만한회사 못들어갈까봐 꾸역꾸역 버티면서 ㄹㅈㄷ정신병자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23 2죠 장난합니까아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몬드브리즈맛있다 작성시간26.06.23 닥2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ㅐ피트리 작성시간26.06.24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짓기구차나염 작성시간26.06.24 1 겪고 입사한데서 2 겪는중인데 2가 더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스파밟으실수수수수수퍼no밟 작성시간26.06.24 2 ^^닥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닷뎀 작성시간26.06.24 둘다겪어봤는데 직괴때매 민사까지함 ㅋㅋㅋ 지금 장기백수가 훨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란마 작성시간26.06.24 이거 진짜 비교불가로 2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뉘뉘기야 작성시간26.06.24 직괴… 하루에 한 번씩 공황발작이 와서 퇴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데몬데 작성시간26.06.24 닥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UGU 캔들 작성시간26.06.24 닥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색이내어깨로 작성시간26.06.24 22진짜 사람 죽고싶게만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죽낭살 작성시간26.06.24 둘다해봤는데 정신과 2때문에 장기로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깡다구 작성시간26.06.24 백수인데도 이건 2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콴찰레 작성시간26.06.24 2 겪은 사람들이 1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소갈봬 작성시간26.06.24 직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키타 소고 작성시간26.06.24 닥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무리리리오 작성시간26.06.24 직괴넘사 취준은 알바라도 하게돼 하다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던하우스담요 작성시간26.06.27 new 1이 더 힘드니까 직괴당해도 퇴사 못하고 버티다가 정병 오는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