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올공에서 고2가 단식을 시작했다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37,600 목록 댓글 2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https://theqoo.net/square/4252137134+달린 댓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슬픔누리증후군 | 작성시간 26.06.24 푸하핫 ㅋㅋㅋㅋ 시발 18시간이면 그냥 노폐물 빠지고 좋겠구만 작성자레이디디올ㄹ | 작성시간 26.06.24 18시간이 단식이냐 작성자다이소엠벗어더 | 작성시간 26.06.24 걍 자고 아침 거르면 되는거 아니냐? 작성자눈누랄룰 | 작성시간 26.06.24 멍청한데 대학갈생각 하지도말아라 작성자초코츄러스맛 꼬북칩 | 작성시간 26.06.24 아 ㅈㄴ 웃기네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