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6.23 너무 원시적이야... 왜 애초에 여자만 낳아야 하고 왜 저 방식이어야함...? 얼마나 과학이 발달했는데 저렇게 무식하게 낳아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생리하는것도 왜 그방식임 소변처럼 보고 싶을 떄 조절가능하게라도 되어있뜬가.... 아 여자들 개 불쌍해 진짜
제왕이 맞는거 같음.
그리고 애기 안커지게 조심하면서 몸매 안망가지게 조심할거같음 ㅡㅡ 아직 애가 없어서 그렇다 라고 하는 어른들도 있는데 난 애보다 엄마가 우선인 사람임.... 막 산모들이 애라도 살려주세요 이러는데.. 산모가 우선임 나는 무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