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기 출산하는 과정.gif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양이는야옹5 작성시간26.06.23 병원도 의료지식도 지금보다 현저히 떨어지던 과거에 저런식으로 7명 8명씩 낳았다는게 너무 놀라워 얼마나 무섭고 고통스러웠을까
  •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6.23 너무 원시적이야... 왜 애초에 여자만 낳아야 하고 왜 저 방식이어야함...? 얼마나 과학이 발달했는데 저렇게 무식하게 낳아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생리하는것도 왜 그방식임 소변처럼 보고 싶을 떄 조절가능하게라도 되어있뜬가.... 아 여자들 개 불쌍해 진짜
    제왕이 맞는거 같음.
    그리고 애기 안커지게 조심하면서 몸매 안망가지게 조심할거같음 ㅡㅡ 아직 애가 없어서 그렇다 라고 하는 어른들도 있는데 난 애보다 엄마가 우선인 사람임.... 막 산모들이 애라도 살려주세요 이러는데.. 산모가 우선임 나는 무조건
  • 작성자 맥소바 작성시간26.06.23 난 진짜 탐폰도 너무너무아픈데 저건 진짜 못낳아 절대 안낳아 비현실적이야 끄억
  • 작성자 애드믈루 작성시간26.06.23
  • 작성자 징징되다X 징징대다O 작성시간26.06.23 으 머리 왜케크고 지랄이야 하 절대안낳아
  • 답댓글 작성자 징징되다X 징징대다O 작성시간26.06.23 남자가 낳으셈 몸뚱이 튼튼하니까 그게 맞잖아 출산 쉽게 생각하고 있기도 하고!
  • 작성자 링끼 작성시간26.06.23 아오시발토나와 절대안해
  • 작성자 여단오 작성시간26.06.23 왜유독사람은 나오는 구멍대비 인간이클까, 동물은 안그렇잖아
  •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23 근데 사람 아기만 왤케 존나 큼...?? 다른동물도 저정돈가;
  • 작성자 timbory 작성시간26.06.23 진짜 대단하다 생각함… 요즘 임신출간 관련해서 솔직하게 까놓은 영상도 있다보니 가끔 알고리즘때매 보면 엄마들 짐짜 대단하다는 생각해
    난 당장 9개월동안 가방 안고다니는것먼해도 힘들거같은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