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나이와 자폐는 정말 상관이 있는걸까 작성자삼성정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삐해피해삐 작성시간26.06.23 남자 나이가 쫌 더 영향을 주는고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남혐러 작성시간26.06.23 늙은 한남은 도태가 답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23 원래 다운증후군도 남자나이많아져서라매산모나이증가하면 보통 남자들이.연상이라 나이 더 많아져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리자를까말까 작성시간26.06.23 그래서 아빠가 갈배 나이인 매매혼가정에 자폐아 은근 많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스토옙스키 작성시간26.06.23 출처가 이종이네 ㅋㅋㅋ 댓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욜료 작성시간26.06.23 난 있다고 봄… 실무 보면서 느끼고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궁댕이드러내기 작성시간26.06.23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그망 작성시간26.06.23 중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