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S와 N 여행갔을 때 주된 바이브.jpg 작성자김미김미김미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밤티님 작성시간26.06.23 집값 검색 나만 하는 줄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린이 작성시간26.06.23 N이랑 가면 안맞는 이유가 이런거옇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튠튠이 작성시간26.06.23 와 ㄹㅇ nt인데더감상적되면천년전생각해ㅋㅋㅋㅋㅋㅋ 완전똑같은표현도있어서웃김 얼마나고독하고자유로운가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텔라에이드 작성시간26.06.23 난 nt인데 감성은 st야 철학 그런거 생각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첨로또딩첨1등언제 작성시간26.06.23 뼈S라서 N같은 생각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해볼수가 없는게 저런 철학적?사고라 해야되나 그런걸 생각할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호치킨 작성시간26.06.23 nf인데 진짜 맞아....ㅋㅋㅋ 저거하려고 여행가는거아냐?!!! ㅋㅋ(그래서 여행 혼자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젠비공개모드야 작성시간26.06.23 N 진짜 맞다... 소설 하나 쓰고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 좋아할거면 귀엽지나 말든지 작성시간26.06.23 NT인데 공감ㅋㅋㅋ 철학적인 사고 많이 하고 친구들이랑 그런 대화 나누는거 좋아함 그리고 SF도 공감함 sf친구들 진짜 다 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b_w.85 작성시간26.06.23 nf인데 존나 st sf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을쳐줘요베이베 작성시간26.06.23 오 여행가면 새로운 대화가 가능하겠고만 신기해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하디착한주유소 작성시간26.06.23 샤갈ㅋㅋㅋ나는 평소에도 옛날 사람들도 이 길을 걸었겠지 이런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작성시간26.06.24 Nt 교환학생 갔을때 소도시라 한국인 한명도 없어서 거울에 비친 내모습이 문득 진짜 외국인같다고 느껴져서 모순적으로 자유롭다고 느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