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애슐리퀸즈가 3만원 아니에요? < 개터짐 축의금토크 명대사급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41,535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x.com/i/status/20636471527952425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도니낮잠 | 작성시간 26.06.23 쿠우쿠우 간다 걍
  • 작성자entp | 작성시간 26.06.23 심지어 평일런치는 19000원임
  • 작성자반짝반짝오르골 | 작성시간 26.06.24 휴일 일당 쳐주던가.. 좋은 시간날리고 축하해주러 간 사람한테 밥값타령..
  • 작성자분홍병아리 | 작성시간 26.06.24 잔칫날은 거지들에게도 밥주는데 ..왜 2010년 이후부터 왜 밥값타령 문화가 생겼지🤷‍♀️ 그렇게 빈티너게 결혼할거면 걍 혼인신고만 올려라
  • 작성자초기화아아ㅏ | 작성시간 26.06.26 결혼식자체를 안가고싶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