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전쟁이 났는데 내 반려동물을 벙커로 데려갈수 없다면? 작성자청정라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33 목록 댓글 2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전쟁이 나버림.사람들은 서둘러 지하 벙커로 이동중..여시도 당연히 반려동물과 함께 벙커로 감근데 군인이 말함 “여긴 동물 출입 금지입니다. 내보내세요.한사람이라도 더 들여보내야 합니다“이때여시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엉엉엉슨 | 작성시간 26.06.24 반려동물 가능한 벙커 하나 더 있을거야~ 아니면 걍 집에서 함께 최후를 맞이하겠음 작성자닶이없놰ㅋ | 작성시간 26.06.25 그럼 데리고 집으로 가던가 그래야지 1초라도 귀여운 얼굴 발 몸..만지고 볼래 ㅠㅠ 냄시도 킁킁 작성자예쁘게 말하기 | 작성시간 26.06.25 네... 나가자 작성자202512101709 | 작성시간 26.06.26 그냥 같이 죽을래 나혼자 살아서 뭐함 작성자말티즈는귀엽다 | 작성시간 26.06.26 응 안들어가 댓글 전체보기